활력 있는 성장을 위한 첫 사료
CEO인사말

어린 가축 영양은 사료 산업에 있어서 가장 민감한 성장 단계를 담당합니다. 어린 가축 영양이 가축 전 생애의 성적을 좌우하고 축산 농가의 수익성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또한 유제품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야 하므로 까다로운 생산 공정을 필요로 합니다.

당사는 1979년 한국 보덴 주식회사로 출범하여 한국 최초로 송아지, 양돈용 대용유를 생산 공급한 이후, 1991년 한국 유업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하여 대용유뿐만 아니라 펠렛, 크럼블, 익스트루더 등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갓난돼지 사료 등을 생산 공급하는 어린 가축 전문 회사로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이제 어린 가축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회사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 상호를 "DH 바이탈 피드 주식회사"로 변경하였습니다. 까다로운 물성을 가진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야 하는 만큼 설비 및 공정을 특화할 뿐만 아니라 꾸준한 연구 개발과 품질 관리로서 어린 가축 영양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는 것이 DH 바이탈 피드 모든 임직원의 지향점입니다.

아울러 어린 가축 분야에서 선진 기술을 도입하여 발전시키고, 우수한 원료의 개발을 통하여 더 나은 제품과 기술로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처해 있는 한국 축산업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DH바이탈피드